(사)한국예총 포항지회는 오는 21일 오후 6시30분 파티스 뷔페 4층에서 `2011 포항예술인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포항예술인의 밤 행사는 올 한 해 예총 및 예총 산하 8개 지부의 활동현황 및 평가 보고와 지역예술활동을 위해 노력한 예술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예술창작활동에 정진한 예총 회원들의 시상식, 화합을 다지는 만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행사에서 포항시장 공로상은 (사)포항연예인협회 부지회장 김호우, (사)포항미협 류영재, (사)무용협회 이현주씨가 수상할 예정이다.

또 포항예총 공로상에는 미술협회 최복룡, 사진협회 최영철, 음악협회 김석훈씨가 수상한다. 포항예총 유공회원 표창에는 국악협회 소임순, 무용협회 김준우, 문인협회 최미영, 미술협회 박종범, 사진작가협회 원영만, 연예협회 권태연, 음악협회 김태현씨가 수상한다.

또한 감사패 부문은 부덕사 류명희, 포스코 행정섭외그룹 신미라, 희망칼라 하홍걸, 한국산업ENG대표 이병갑, 포항예술고 교감 김민규, 장기중학교 교사 홍순규씨에게 수여된다.

포항예총 박 회장은 “포항예술문화의 꽃을 피워가는 포항지역의 예술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동고동락하여 걸어온 한 해를 마감하는 이번 포항예술인의 밤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