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0일까지 `올레마켓 애피소드 여행` 이벤트 진행

`올레마켓 앱과 함께 가을여행을 떠나요`

KT는 올레마켓의 다양한 앱을 활용해 여행계획을 세우고 여행상품권과 무제한 데이터로밍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올레마켓 애피소드(Appisode, App+episode)여행` 이벤트를 오는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레마켓(market.olleh.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 여행정보, 지도,여행다이어리, 사진 및 어학앱 등 올레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앱 중 3개 이상을 활용, 나만의 스마트한 여행계획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고 올레마켓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보다 많은 앱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색다른 여행계획서를 만든 고객 5명을 선정, 2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과 해외 41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로밍 5일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5일 올레마켓 홈페이지(market.olleh.com)에서 발표된다.

또 11월 6일까지 올레마켓 앱을 다운로드받고, 간단한 퀴즈도 풀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어바웃 올레마켓 퀴즈`, 록그룹 부활 콘서트 티켓 등을 선물받을 수 있는 `유령의 부활콘서트` 등 올레마켓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