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경남 양산시 명동 1077-1번지 명동 화성파크드림 임대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오는 11월 3일에 오픈한다.

명동 화성파크드림은 전용면적 60㎡ 이하로 구성된 전체 220가구 임대아파트로 임대기간은 5년이지만 2년6개월이 지나면 분양전환을 할 수 있다.

청약접수는 1순위청약의 경우 11월 3일 인터넷으로 접수하고 3순위청약은 오는 11월 7일(청약금 50만원)에 인터넷 및 주택청약참가은행에서 접수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11일에 분양홍보관에 게재하게 된다.

청약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양산시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주로서 1순위 청약자격은 청약저축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해 6개월이 경과되고 매월 약정일에 월납입금을 6개월이상 납입자이며 3순위는 1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세대주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분양할 명동 화성파크드림은 입지적 환경은 부산과 울산을 연결하는 7호국도와 인접해 있고 7호국도 우회도로(공사중)와 연계돼 더욱 빠르게 부산과 울산으로 이동이 가능해 좋은 입지조건을 지니고 있다.

또 국가지원도로 60호선, 웅상도시계획도로(광 3-3호선) 등이 현재 공사중에 있어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다 대운산 자연휴양림과 명곡저수지를 품고 있는 천혜의 자연 대운산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최근 명곡근린공원 조성계획이 수정 확대 발표되는 등 친환경적인 주거생활을 높이는 요소들이 많이 있다.

교육 및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반경 1km내에 있다. 웅상초, 대운초, 서창초, 개운중, 효암고 등이 위치하고 있고 롯데마트, 농협 파머스마켓, 명곡하와이, 양산시청 웅상출장소, 웅상병원, 조은현대병원 등이 인접해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