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22개 강좌개설… 인터넷 접수 31일 까지

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는 지난달 30일부터 `2010 가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중이라고 2일 밝혔다.

올해로 40기를 맞은 포항점 문화센터 가을 강좌는 기존회원은 물론 신규회원도 함께 모집하고 있으며, 인터넷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을학기 강좌는 엄마랑 아가랑, 유아, 어린이, 성인(음악, 미술, 댄스, 요리) 등 총 522개의 강좌가 개설됐으며, 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이뤄진다.

이번 가을 학기에는 눈길을 끄는 이벤트 강의도 개설됐다. 3S族(족)인 Smart族(스마트족), Single族(싱글족), Silver族(실버족)을 위한 특별강좌가 그 주인공이다.

Smart族을 위한 강좌는 △카메라에 담은 사랑 △트위터(Twitter) 초보 강좌 △SK Telecom T 스마트폰 스쿨과 함께하는 갤럭시 아카데미가 진행된다.

Single族을 위한 강좌로는 △싱글족을 위한 한그릇 요리 △싱글족을 사로잡는 요리 △싱글족을 위한 커리어우먼 메이크업 △당당한 여성을 위한 아나운서 메이크업 강좌가 진행되며, Silver族을 위한 강좌로 △건강한 노년을 위한 실버 푸드 △유심초 노래교실 △실버족을 위한 주름커버 메이크업 △관상 메이크업 강좌 등이 마련돼있다.

또 포항점 문화센터는 가을학기 접수 고객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기강좌 1강좌 이상 접수 시 바디클렌저 또는 세탁·주방 세제 세트(300개 한정)를 증정한다. 지난 학기와 달리 인터넷 접수 고객에게도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하며, 동일 정기강좌를 연속 수강하거나 정기강좌 3강좌 이상 수강할 경우 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문의는 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054-230-1232~4)로 하면 된다.

/김남희기자

ysknh0808@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