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환 의원·김관용 도지사 후보
김용수 울진군수 후보 지원 유세

◇…김용수 한나라당 울진군수 후보의 선거 유세에서 김태환 한나라당 경북도당 공천심사위원장이 `짝퉁 친박론`을 주장하고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27일 오전 울진군청사 동문 앞 네거리에서 열린 유세에서 김 의원은 “아시다시피 저는 친박 중의 친박”이라며 포문을 열고 “힘 있는 김용수 후보를 꼭 당선시켜 집권여당의 힘을 통해 지역 발전을 앞당기자”고 호소했다.

김 의원은 또 “최근 박사모 비대위에서 무소속 후보를 지지했는데 이는 박 전대표의 뜻과 무관하다”고 강조하고 “무소속 후보 측의 `짝퉁 친박` 홍보에 절대로 현혹되지 말 것”을 강조했다.

지지연설에 나선 김관용 경북도지사 후보는 “정권창출을 위해 앞장서 주신 울진 주민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우리 손으로 만든 이명박 대통령 및 저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김용수 후보를 적극 지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 후보는 또 “10년 만에 찾은 정권에서 우리 동해안이 발전의 기회를 잡았으니 힘 있는 여당의 김용수 후보가 그 적임자”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를 잡은 한나라당 김용수 후보는 “최근 임광원 후보측이 이상득 전 국회부의장의 지원유세를 `관권선거`로 비방했는데, 이는 정당정치의 `정`자도 모르고 하는 소리”라고 일축하고 “언제까지 비방과 선동을 일삼을 것인가, 며칠 남지 않은 선거 기간이라도 진정 울진군민을 위한다면 건전한 정책 선거에 나서라”고 꼬집었다.

울진/주헌석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