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는 오는 30일부터 2010년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올해로 39기를 맞은 여름학기는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회원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여름학기 강좌는 유아와 어린이, 성인 등을 대상으로 총 502개의 강좌로 이뤄져 있으며, 오는 6월1일부터 8월29일까지 교육이 실시된다.

롯데백화점은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 강의도 개최한다.

내달 2일 환상의 마술을 체험할 수 있는 `환상의 매직쇼`를 비롯해 어린이날 특집으로 △롯데 바둑대회 △인형극 △뽀로로 컵 케이크 만들기 △트니트니 키즈챔프 등이 개최된다.

또 사랑을 전하는 비눗방울 천사 버블엔젤의 꿈과 희망이 있는 비눗방울 공연과 국제공인 재무설계사에게 배워보는 우리자녀 교육비 마련과 노후자금 설계 등 다양한 강의가 열릴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정효진 매니저는 “이번 여름학기 문화강좌는 지난 봄학기보다 40여개 강좌가 늘어났다”며 “봄학기 때보다 더 다양하고 알찬 강좌를 준비 중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여름학기 방문 접수 시 선착순 800명에게 세제와 곽티슈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1천명에게는 엔젤리너스 커피 2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와 관련된 문의는 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230-1232~4)로 하면 된다.

/김남희기자

ysknh0808@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