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 `가스시공업체 간담회` 개최

대구도시가스는 29일 대성그룹 거창 연수원에서 대구지역 가스시공업체 대표자 및 시공관리자 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2010년 가스시공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동국이엔지 등 8개 우수시공업체의 시상에 이어, 대구 KBS `토요 아침마당` 최만호 MC의 FUN 경영 특강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특정가스사용시설 시공관련 유의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체육행사를 통해 상호 간 이해의 폭을 넓히는 화합의 시간을 가진데 이어, 토론 및 건의시간에 시공관리자들로부터 현장업무에서의 애로점과 회사의 업무개선 건의사항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도시가스 서비스 향상 방안에 대해 토론을 했다.

특히, 시공업체는 자체토론회를 가지고 도시가스 사칭 영업행위 및 고의부도 후 타인 명의 활동 근절과 악성 민원발생업체에 대한 제재 등 소비자 피해를 줄이기 위해 대구도시가스가 적극적인 홍보와 관리감독에 나서 줄 것을 주문했다.

대구도시가스 이종무 사장은“이번에 제안된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업무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한다”며,“시공업체의 시공품질향상 노력으로 부실시공에 대한 시민들의 우려는 많이 줄어들었다. 지금은 경제위기 상황인 만큼 내실경영과 더불어 안정적인 공급으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류기찬기자 ryukc@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