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도쿄서 라이브쇼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사진>가 지난 12일 저녁 도쿄의 나가노 선프라자홀에서 `이승기 라이브 & 토크 2010` 행사를 열고 1년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났다.

그는 일본에 소개된 시트콤 `논스톱5`와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해피선데이-1박2일` 등으로 현지 팬들에게도 친숙하다.

이승기는 쇼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선보이며 “일본어는 3년 전 기무라 다쿠야 주연의 드라마 `프라이드`를 보고 관심이 생겨 공부했다”면서 “일본어를 계속 공부 중인데, 시간적으로 가능하면 일본에서도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쇼에서 지난해 9월 출시한 정규 4집 앨범 `쉐도우(Shadow)`의 수록곡 `우리 헤어지자`를 비롯해 `결혼해 줄래`, `다 줄꺼야`, `내 여자라니까` 등을 들려줬다.

이승기는 “1년 만에 일본에 왔지만, 그동안 아무런 활동도 한 게 없는데, 이렇게 많은 분이 따뜻한 응원을 해줘 기쁘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서 `찬란한 유산`의 키스 장면 촬영 때는 여러번 이를 닦았고 여러 각도로 10번 이상 찍은 적도 있다고 에피소드도 소개했다.

또 `1박 2일`과 관련해서는 “매번 고생하지만, 가장 힘든 것은 이번에 남극에 가는 일이 아닐지 싶다”며 “남극에서 돌아오면 곧바로 드라마 촬영에 들어갈 것 같은데 걱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밸런타인 데이 추억으로 고교 때 초콜릿을 받은 적이 없었다며 “언제나 고백하는 편인데, 한 번쯤 사랑을 고백받고 싶다”고도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