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한해 회사일, 다이어트, 금주, 재테크 등 모든 것이 다 내 뜻대로 됐지만 오직 결혼만큼은 내가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았다고 여기는 미혼남녀라면 주목해야 할 이벤트가 열린다.

국내 최대 회원수와 최다 성혼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가 오는 30일 서울 압구정 사주까페 프라임에서 새해맞이 운수대통 사주미팅파티를 개최한다.

남녀 각각 15명씩 30명의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듀오의 이번 행사는 선착순 신청자 중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고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개인별 사주 및 타로 카드 등을 역술인들이 직접 풀이해주는 시간과 함께 듀오의 커플탄생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국내 유명 역술인에게 올 한해 운세를 점쳐보고, 해묵은 고민들을 상담하는 사이, 맘에 드는 이성과의 궁합도 알아보고, 지난 10년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듀오 이벤트팀만의 자랑인 다양한 매칭 이벤트를 통해 2010년 한 해를 기분 좋게 열어주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

개개인의 고민, 관심사에 대해 더 친밀하게 알아볼 수 있는 독특한 장소에서 개최되는 만큼 파티 형식의 이벤트가 부담스러운 미혼 남녀들이 좀더 편안하고 재미있게 첫만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공통의 화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미팅 이벤트를 통해 만난 이성과의 당일 프로포즈 외에도 아쉬움이 남은 미혼남녀를 위해 애프터 프로포즈 서비스도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알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재목 듀오 커플매칭 전문 파티플래너는 “미혼남녀가 첫인상만으로 상대를 평가하는 대신 좀더 다양한 측면에서 많은 기회를 가지고 상대를 바라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사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운세상담비, 애프터 프로포즈 서비스 등이 모두 포함된 참가비가 듀오 회원은 4만원, 온라인 회원 및 비회원은 6만원이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550-6022로 하면 된다.

/윤희정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