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SHOW고객들은 더 많은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KT(회장 이석채)는 고객이 휴대폰 보조금을 받지 않는 대신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금할인 프로그램인 `스마트 스폰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규 가입 또는 휴대폰을 변경하는 SHOW고객들은 이번 출시된 `스마트 스폰서`를 이용하면 최대 104만4천원의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단 요금제의 경우 기존 쇼킹스폰서 골드형에 적용됐던 음성다량요금제 또는 스마트폰 요금제를 이용해야 한다.

스마트 스폰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요금제에 따라 기본 요금할인을 매월 받으며(2천500원~2만원), 이용 기간에 따라 6천원~1만1천원의 추가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스폰서는 3년의 요금할인 기간을 무약정으로 운영함으로써 약정 부담을 완전 제거했으며, 3년간의 혜택 기간이 끝난 후에도 약정조건 없이 계속 사용하면, 기존 KT의 쇼킹스폰서 골드형/기본형과 달리 기본 요금할인 혜택은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고객들은 기존에 없던 평생 요금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또, 스마트폰 전용 데이터 요금제를 새로 선보여, 스마트폰으로 무선데이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이 줄어들 전망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요금제는 `SHOW 스마트 100/500/1000` 요금제로 5천원~1만5천원 월정액으로 500MB~1000MB 상당의 무선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SHOW앱스토어 서비스 등 다양한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 개인마케팅전략담당 임헌문 상무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요금 인하 방안을 마련했다”며 “향후 청소년요금제에 적용되는 음성 요율을 인하하는 등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에게 요금 혜택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낙현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