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교육역량강화 취업경진대회

`2009년 전문대학 교육역량강화 선린 취업경진대회`가 14일 오전 11시 대학내 믿음관 102호 강의실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선린대학(총장 전일평)은 전문대학 교육역량강화 취업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날로 어려워지는 취업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졸업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경진대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이력서·자기소개서 공모전`과 `모의면접 및 PT면접`으로 나눠 실시된다.

이력서ㆍ자기소개서 공모전은 지난 9월4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에 접수한 결과 532명이 참가신청할 정도로 취업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증명했다.

지난 1일까지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40명을 선발했으며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개개인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져 경쟁력 있는 서류작성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어 2차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30명을 선정한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모의면접 및 PT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영효 산학협력처 처장은 “이 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부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기 적성과 능력에 맞게 취업준비를 계획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권종락기자 kwonjr@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