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본점 개점 37주년 우수고객 초대전

동아백화점 본점은 17~19일까지 3일간 `개점 37주년 축하! 우수고객초대전`을 진행한다.

동백 본점은 이번 개점 행사를 맞아 고정고객에게 기존할인+추가할인행사를 진행하며 17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70명에게는 축하떡 증정, 행사기간 3일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7명에게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18~10월31일까지 명품가방을 비롯해 원피스, 트렌치코트, 재킷, 신사정장, 숙녀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경품 행사와 17일 4층 매장 로비에서 F/W 여성의류 패션쇼를 비롯해 브랜브별 사은행사, 매장별 한정판매 등을 진행한다.

▲동아마트와 함께하는 빅3 이벤트

동아마트 수성점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추석맞이 빅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을 소나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행사는 18일 오후 7~9시까지 통기타연주, 매직쇼, 칵테일쇼 등으로 진행되며 주얼리세트, 식사초대권, 화장품 등 즉석경품 증정 및 커피, 음료, 샐러드 등 먹거리도 제공한다. 또 동아마트 전체상품 중 35개 상품을 쿠폰형식으로 구성해 특별할인상품 및 명절선물세트 할인상품 제안전을 진행하며 경품대잔치 응모권을 삽입해 당첨고객들에게 보덴제 식사권과 네일아트 시술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가진다.

/이곤영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