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이 오는 11월 입주를 앞두고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수성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중대형 고급단지여서 최근 분양이 속속 이루어지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연세권에다가 최근 착공한 3호선이 인접한 수성구 최중심에 위치한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162㎡, 189㎡, 190㎡ 등 대형평형으로서 1단지 301세대, 2단지 314세대로 각각 구성, 총 615세대로 오는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입지적인 면에서 교통이나 생활여건, 공간적 배치가 우수하고 수성뉴타운 맨해튼 프로젝트의 최중심에 있다.

게다가 올해 발표된 취등록세 50% 감면, 양도소득세의 5년간 면제,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배제 등의 파격적인 부동산 대책으로 주택구입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대구 수성의료지구` 지정으로 수성구는 국제화교육시설과 국제업무단지, 의료관광시설 및 교육R&D시설, 의료기능을 중심으로 한 의료 특화지구의 조성으로 세계적인 교육·의료·문화 환경을 누리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수성구 범어네거리 일대는 서울 백화점들이 쇼핑몰 입점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거나 의사타진 중에 있어 수성구의 생활수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보인다.

지하철 2호선 대구은행·범어역, 달구벌대로·동대구로·범어네거리·신천대로 등 시내외 멀티교통망을 보유한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를 대표하는 뛰어난 교통여건을 자랑하고 있다.

도시철도(모노레일) 3호선 수성시장역(역명 미확정)과 인접해 다양한 역세권의 장점을 누리고 대구은행과 경북체신청, 교보생명, 수성시장, 검찰청, 구청 및 40여개의 금융회사가 입주한 원스톱 금융1번지인 범어네거리의 금융행정 인프라시설들을 보다 가깝게 누릴 수 있어 높은 생활가치를 자랑한다.

또 동일초교, 동중교, 대구교육청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우수교육의 입지적 우위를 선점하고 경북고와 과학고, 정화여고와 같은 수성구 우수학교들의 밀집으로 명문 초-중-고 연계 진학 가능한 명문 교육벨트를 누릴 수 있다. 단지도 쾌적한 자연친화형으로 조성된다. 일조권과 조망권을 고려한 쾌적성을 극대화했고 단지의 개방감과 입주민 보행에 안전과 편리를 배려한 개방형 필로티, 데크식 주차시스템을 적용한다.

최첨단 디지털 홈네트워크 시스템인 삼성홈비타가 적용되고 단지내 24시간 CCTV 작동, 무인택배와 더불어 주차관제, 무인경비 등 완벽한 보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단지 구성도 주거의 동선과 생활의 편리함을 고려해 개선된 평면을 구성했고 내부는 이태리 수입산 주방가구(Maistri), 월풀욕조(Jacuzzi), 내욕실 비데 일체형 원피스 양변기 등 고급스럽고 품격을 갖추고 있다. 문의는 053-745-2009.

/이곤영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