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헤어살롱 `헤어살롱 B&G`(회장 전익관)는 지난 24일 포항에서 `2009 헤어살롱 B&G 포항지역 전략 마케팅 회의`를 개최했다.

포항권역 전 가맹 살롱 원장 및 직원,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전략회의는 포항 대흥동의 `헤어살롱 B&G 중앙1호점`런칭을 기념하며 한 단계 도약을 위한 행사로 `지역내 브랜드 파워 및 서비스강화` 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만찬을 시작으로 뷰티매니지먼트솔루션㈜ 김장수 상무의 개회사를 통해 2011년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헤어살롱에 대한 비전공유, 포항지역 가맹점주의 전사적 공동마케팅 세부 로드맵, 지역 마케팅 일정 및 교육진행, 저비용 고효율을 이룰 수 있는 현업에서의 `적용방법 과 살롱 매출 향상 분석`의 주제발표와 실천계획 발표를 가지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는 한나라당 미래청년연합 김승철 중앙회장의 축하 메시지로 시작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정보공유로 전략방안을 도출했으며, 행사 마지막은 헤어살롱 B&G의 `대고객 서비스 비전선언문 낭독`으로 최고의 서비스 실행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헤어살롱 B&G 죽도 1호점 서상숙 원장은 “지금껏 1차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달려왔다.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목표설정과 열정을 공유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신규 런칭한 중앙 1호점 손금수 원장은 “그 동안 포항지역 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인 만큼 최선을 다해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일에 힘을 모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뷰티매니지먼트솔루션㈜은 Silk Therapy 단일품목만으로 월 3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국내최고 미용그룹 K&I 뷰티그룹의 계열사로 2006년 11월에 법인을 설립해 2007년 4월 헤어살롱 B&G 런칭을 시작, 국내최초로 2년 만에 100호점을 돌파하고 105, 106호 점을 포항에서 개설한 프랜차이즈 미용실 운영본부이다.

`헤어살롱 B&G`는 여성의 아름다움인 Beauty 와 남성의 멋스러움인 Grooming의 합성어로 여성과 남성, 가족모두가 찾을 수 있는 패밀리형 헤어살롱이다.

특히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기존 미용실에 비해 남성의 멋스러움을 보다 전문적으로 표현해 낼 수 있도록 패션과 그루밍을 추구하는 남성들에 맞춰 전세계 35개국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전문 남성 그루밍 제품 `아메리칸 크루`를 사용하고 있다.

/이창형기자 chlee@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